이마트, 7일까지 '패밀리 위크' 주말 할인전
  • 페이스북
  • 유튜브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카카오플러스
검색 입력폼
유통
이마트, 7일까지 '패밀리 위크' 주말 할인전
신선·가공식품, 일상용품 등
  • 입력 : 2024. 07.04(목) 16:12
  •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
이마트가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오는 7일까지 식품 및 일상용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한 ‘패밀리 위크’가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는 신선 및 인기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한우 등심(냉장, 국내산)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하고, 채끝/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삼성,KB국민,신한,NH농협,롯데,전북은행JB카드(KB국민BC/신한BC/NH농협BC 카드 제외)다. 브랜드 한우는 제외되며 1인 2팩 한정이다.

수입 냉장 돈육 전 품목과 노르웨이산 연어 필렛회(100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40% 할인하며, 국내산 무항생제 닭볶음탕(냉장, 800gx2팩)을 6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 국내산 대석자두(1㎏/팩)와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1㎏/팩)은 각각 9000원대와 1만5000원대에 1+1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산 알찬란(대란/30구)은 평시 대비 약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카테고리 별 전 품목 할인 행사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냉동 핫도그, 냉동 돈까스, 치즈·수입버터, 고추장·된장·쌈장, 탄산음료 단품, 냉장 떡볶이, 국산 두부, 즉석카레·짜장 전 품목에 대해 각 카테고리 내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준다. 노브랜드·피코크·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장마철 수요가 높은 세탁 세제류를 비롯한 일상용품, 가전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퍼실·리큐·테크·비트·암앤해머 세제, 여름 이너웨어, 키친타올, 하기스 기저귀 등 일부품목을 제외한 전체 품목에 대해 각 카테고리 내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여름 필수 가전으로 떠오른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는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 저렴한 37만원대에, 블랙앤데커 리모컨 선풍기는 약 60% 할인된 4만9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삼성/KB국민/신한/롯데카드 (KB국민BC/신한BC카드 제외)다.

가성비의 대명사 노브랜드에서도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혜택을 극대화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양파(1.5㎏)를 50% 할인하며, 천도복숭아(1.2㎏)와 칠레산 훈제연어(냉동/냉장), 진비빔면(156gx4입), 동물복지유정란(15구, 대란) 등을 1+1에 판매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카테고리별 전 품목 1+1과 50% 할인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냉동 피자, 냉동 핫도그, 페리오·2080·메디안 성인 치약, 좋은느낌·쏘피·순수한면 생리대, 쿤달 헤어·바디 전 품목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하고, 유부초밥,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인기 상품을 엄선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준다. 피코크·박스딜은 제외된다.

이마트24는 여름철 매출이 급증하는 음료, 과자류에 대해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크라운산도, 꽃게랑 등 크라운과자 7종 중 5개 구매 시 4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음료는 펩시콜라캔(355ml), 칠성사이다캔(355ml) 등 46종의 상품 중 가격과 브랜드에 상관없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긴 장마 예보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행사가 식료품 및 생필품을 싸게 구비해 둘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통합 이마트가 공식 출범한 만큼 고객들이 마트, 슈퍼, 편의점 어디서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