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가 오는 28일부터 3월3일까지 연중 대규모 할인행사인 3월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
23일 이마트에 따르면 ‘고래잇 페스타’는 강력한 가격 투자와 차별화 상품을 근간으로 한 이마트의 본업 경쟁력을 보여주는 연중 대규모 할인행사다. 오는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진행되며 자신있게 선보이는 파격혜택 상품 ‘고래잇템’ 20여종과 카테고리별 초저가 ‘응(%) 가격’을 준비했다.
3월 대표 ‘고래잇템’은 국내산 프리미엄 특수품종인 ‘금한돈’과 오프라인 기준 이마트 단독 품종인 ‘우리흑돈’ 삼겹살·목심이다.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해 100g당 1000원대에 판매한다.
‘금한돈’은 프리미엄 YBD(요크셔·버크셔·듀록돼지 삼원교잡) 품종으로 육즙이 풍부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우리흑돈’은 국립축산과학원이 토종 재래돼지 혈통을 잇기 위해 개발한 흑돼지로, 재래돼지 고유의 뛰어난 육색, 향미를 느낄 수 있다.
참외, 오렌지 등 제철 과일도 작년 이맘때보다 20~30% 이상 저렴하다. ‘성주 꿀 참외’는 올해 첫 수확 물량을 15만개 준비했고 ‘네이블 오렌지’는 한달 전부터 미국 수출업체와 사전협의를 통해 가격을 낮췄다. 전복은 평시 3주치 물량인 약 20톤을 한번에 매입해 기존 가격의 반값에 판매한다.
트레이더스도 ‘고래잇템’ 10종을 첫 개발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트레이더스 간판 상품 ‘양념소불고기’, ‘꼬막무침’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단독 구성 ‘오그래놀라 시나몬츄러스(440g*3)’와 이탈리아 국민세제 ‘오미노 비앙코 세탁세제 2입’ 등도 있다.
이번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4일부터 3월3일까지 이마트앱 고래잇 광고영상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고래잇 골드바(10돈, 1명), e머니(10만점, 100명), 고래밥 교환쿠폰(1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