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아울렛 ‘아우터 페어’ 진행
  • 페이스북
  • 유튜브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카카오플러스
검색 입력폼
유통
롯데백화점·아울렛 ‘아우터 페어’ 진행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프로모션
  • 입력 : 2024. 10.17(목) 16:39
  •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이 일찍 찾아온 추위에 코트, 패딩 등 아우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아우터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역대급 폭염에 이어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이 일찍 찾아온 추위에 코트, 패딩 등 아우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아우터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17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본격적으로 기온이 떨어진 10월 황금 연휴 기간 중 롯데백화점의 패션 상품군 매출은 전주 대비 65% 신장세를 기록했으며, 보온성이 뛰어난 아우터 품목이 많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상품군 매출은 70% 증가했다.

이에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아우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20일까지는 행사 기간 중 스포츠&애슬래저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20/40만원 이상, 골프 상품군에서 당일 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단일 브랜드 구매 기준이며 참여브랜드는 지점별로 상이하다. 27일까지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패션·스포츠·잡화 상품군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금액할인권을 오전 10시30분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전 점에서도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다운 코트 페스티벌(다코페)’ 행사를 진행한다. 총 34개의 여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존 판매가에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 또한 지점별로 행사장에서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듀베티카’, ‘페트레이’, ‘맥케이지’에서도 최대 70% 할인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주말 3일간 단일 브랜드를 롯데카드로 40/8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코페’ 행사에 맞추어 유명 유투버와 협업한 특가 상품과 단독 아웃도어 행사도 준비했다.

아울렛 쇼핑 리뷰 콘텐츠로 유명세를 탄 유투버 ‘단이’와 협업해 ‘단이’ 추천 상품을 롯데아울렛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온앤온’의 ‘양털카라 벨티드 코트’, ‘지고트’의 ‘퍼장식 벨피드 울 캐시미어 롱 코트’ 등이 있다. 지점별로 행사 일정 및 내용은 상이하다.

침구 교체 시즌을 맞아 ‘구스&울페어’ 라이프스타일 행사도 선보인다. 18일부터 11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소프라움’,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엘르파리’ 등 인기 침구 브랜드의 ‘구스’ 소재 침구를 50%~7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18일부터 20일까지, 25일부터 27일까지 기간 중 당일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동일 조건하에 현대 제휴카드로 구매시에는 13%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최근 위축된 소비 심리 진작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상품을 준비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만큼, 가을 쇼핑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