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체육회는 28일 광주시체육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관계기관 평가회의를 열었다. 박종규 광주당구연맹회장과 김선광 ㈜대성포장산업 대표이사 등 14명이 이날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 기여 공로로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광주시체육회 제공 |
이번 평가회의에는 광주시 대표선수단으로 참가한 종목 관계자와 광주시체육회 전문체육위원장, 경기력향상위원장, 광주체육고등학교장, 광주시교육청 장학사, 체육지도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평가회의에서는 제105회 대회 결과 보고를 통한 주요 성과평가 및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광주시 대표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개선 방안이 논의됐다.
평가회의 앞서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준 박종규 광주당구연맹회장과 김선광 ㈜대성포장산업 대표이사 등 14명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전갑수 광주시체육회장은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개선방향 등을 제시해 줘 감사하고,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예산확보 및 개선사항들은 앞으로 관계기관들과 협의하여 점진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며 “내년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광주시 대표선수들이 보다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동환 기자 cdstone@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