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채널을 통해 ‘기아 챔피언스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중, 광주은행 신용카드 최초 신규 고객 또는 발급 월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조건 충족 시 별도의 응모 없이 자동으로 참여되고, 전국 약 1만9000여개 GS25 오프라인 편의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GS Pay(페이) 3000원 할인쿠폰 4매가 고객당 제공된다. 쿠폰은 카드 발급 월의 익월 초에 일괄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Wa뱅크,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KJ카드 헬프센터(1555-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기아 챔피언스카드’는 2025년 KIA 타이거즈의 13번째 우승(V13)을 기원하며 출시된 카드로, 기존 신용카드 보유자의 추가 발급 쇄도뿐만 아니라 신규 발급 비중이 77% 이상일 정도로 KIA 타이거즈 찐팬들의 관심 증가와 다양한 카드 혜택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입장료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킬러 서비스가 있으며, 경기장 내 팀스토어, F&B 매장, 편의점, 일상생활 업종, 5대 놀이공원, 패밀리 레스토랑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송석현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밀착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과 비금융 간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질적인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권범 기자 kwonbeom.choi@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