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싸이가 지난해 인천 서구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흠뻑쇼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
가수 싸이가 전국을 무대로 펼치는 여름 콘서트 브랜드 ‘싸이 흠뻑쇼’에 광주광역시도 포함됐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5’ 투어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공연은 다음 달 28~29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시작해, 의정부·대전·과천·속초·대구·부산·광주 등 9개 도시에서 총 16회에 걸쳐 진행된다. 광주 공연은 8월 중 열릴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와 장소는 추후 공지된다.
싸이의 ‘흠뻑쇼’는 이름 그대로 관객들을 물과 열기로 적시는 하드한 여름 콘서트다. 신나는 셋리스트, 물폭탄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연출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으며 매년 전 회차 매진을 기록 중이다.
피네이션 측은 “싸이는 올해도 전국을 ‘흠뻑’ 적실 준비에 한창”이라며 “광주 관객에게도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6월5일 낮 12시에는 선예매, 같은 날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광주를 포함한 각 지역 공연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노병하 기자·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