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들이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광주신세계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요기보’ 체험존을 마련했다. 광주신세계 제공 |
23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1층 광장에 오는 30일까지 ‘완벽한 휴식, 요기보 테라피’를 주제로 체험존을 연다. 심신 안정과 에너지 회복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향기 속에서 요기보 프리미엄 빈백과 바디필로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요기보 제품은 몸을 기댔을 때 긴장이 풀리며 안정감을 선사해 ‘마법의 소파’라고 불린다. 지난 3월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 문을 연 매장에 요기보를 체험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요기보는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체험존을 열게 됐다.
광주신세계에서 열리는 요기보 체험존에서는 아로마 테라피 세션도 펼쳐진다. 요기보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천연 허브를 활용한 아로마 냉·온찜질을 받을 수 있다.
요기보 체험존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인 요기보 맥스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은 본관 지하 1층 요기보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식품생활팀장은 “광주신세계에서 열리는 요기보 체험존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요기보 제품을 만나는 것은 물론 아로마 테라피 체험까지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