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네오테크의 후원금 지원을 통해 광주 지역 내 아동복지시설 아동과 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마음위로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제공 |
이번 마음위로 힐링캠프는 ㈜네오테크의 후원금 지원으로 진행됐다. 광주 영신원 내 아동 및 청소년 대상으로 우리 마음 힐링 프로그램, 신체놀이 및 협력 프로그램, 바비큐 프로그램 등을 진행해 아동들이 도시 인근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아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시설 종사자들에게 아로마 힐링 프로그램, 명사 특강을 토대로 역량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시설 아동과 종사자들이 쉼을 얻고, 하반기 도약할 수 있도록 꿈과 희망을 지원해 주신 ㈜네오테크에 감사드린다”며 “모든 아동의 행복을 위해서 언제나 도전과 열정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본훈 ㈜네오테크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아동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일에 참여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와 함께 아동 행복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 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해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 아동 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박찬 기자 chan.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