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가 지난 8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이디야커피와 스포츠 마케팅 협약식을 개최했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제공 |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8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염주종합체육관)에서 이디야커피와 스포츠 마케팅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페퍼저축은행은 이디야커피와 두 시즌 연속 동행하게 됐다.
이번 마케팅 협약에 따라 페퍼저축은행은 ‘도드람 2024-2025 V-리그’에서 선수단 유니폼에 이디야커피 로고를 삽입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디야커피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이디야 멤버스’와 광주 지역 가맹점 홍보물을 통해 페퍼저축은행의 경기 소식을 전달한다.
페퍼저축은행은 마케팅 협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인 이벤트로는 페퍼저축은행 공식 인스타그램(@aipeppers)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행사가 마련됐다.
페퍼저축은행의 1승에 10명, 2승에 20명, 3승에 30명 등 총 10승까지 550명의 응원 댓글을 추첨해 165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선물되며 페퍼저축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의 매치데이 게시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선수단을 대상으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퍼저축은행이 승리한 경기에서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다음 홈경기에서 시상식과 함께 부상으로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가 전달된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와 이번 시즌에도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페퍼저축은행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규빈 기자 gyubin.han@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