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탑호텔은 가을을 맞아 계절과 어울리는 요리를 비롯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운용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새롭게 오픈한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의 여수야시장. 유탑호텔 제공 |
먼저 복합스마트호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플로라 레스토랑에서는 유명 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80여가지의 다채로운 씨푸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대게와 랍스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씨푸드 디너 뷔페는 특히 MZ세대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시즌 한정 메뉴였던 베이징 덕, 로스트 비프를 시작으로 11월부터는 BBQ 삼겹살&로스트 치킨과 퐁뒤 코너가 새롭게 신설된다.
이와 함께 와인크루저로 유명한 크루저리타 칵테일을 광주 부티크 호텔에서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객실 △크루저리타 칵테일 2잔이 포함돼 가심비를 즐기는 MZ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는 이국적인 홍콩감성을 담은 '여수야시장'을 오픈하고 투숙객들에게 이색 퓨전 요리를 선사한다.
여수夜패키지에는 △객실 △조식 2인 △여수야시장 3만원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연말까지 여수야시장을 이용하는 여수 지역민을 대상으로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여수 호텔은 매주 토요일 격주로 웰니스 △요가 △다도 무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조식 뷔페 1인, 마리나요트투어 1인, 미러볼가든 프리드링크 2잔 무료 혜택까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함덕 바다 앞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에서는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를 준비했다.
유탑 호텔 멤버십 사전 가입 시 객실 포함 식음 및 부대시설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 달에 단 하루 객실과 부대시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U-day는 내달 10일 진행된다. U-day는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곽지혜 기자 jihye.kwa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