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6일 목포 평화광장 해상무대에서 해상W쇼 개막공연이 개최됐다. 목포시 제공 |
29일 목포시에 따르면 ‘목포 플렉스’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번 공연은 목포 밤바다의 낭만과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같은 시기 전라남도 전역에서 열린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과도 연계해 관광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올해 처음 도입된 해상데크 관람석 사전 예약제는 개시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으며 공연 당일에는 2만5000여명의 관람객이 운집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무대에서는 목포시립합창단의 웅장한 공연과 함께 걸그룹 ‘브브걸’의 역동적인 케이팝 무대, 그리고 음악에 맞춘 바다분수와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쇼가 어우러져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선사했다.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 구성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 관람객의 안전과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한 운영으로 공연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도 이어졌다.
목포시 관계자는 “목포해상W쇼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남은 공연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는 다음 공연으로 오는 5월31일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수 ‘싸이버거’와 함께하는 ‘원더랜드 목포’를 선보일 예정이다.
목포=정기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