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글로벌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팝업스토어를 광주지역 최초로 고객에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
지난달 30일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 특설매장에서는 BTS 팝업스토어 'SPACE OF BTS'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내년 2월 28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 'SPACE OF BTS'에서는 기존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SPACE OF BTS'에서는 BTS 집업후드, 다운자켓 등 데일리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된 BTS BASIC 테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BTS의 대표곡인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의 테마로 만들어진 패션제품, 문구류, 토이류 등 신상품들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SPACE OF BTS'는 BTS 팬들을 위한 포토존도 구성됐다. 해당 포토존은 BTS의 일곱 멤버의 개성이 그대로 녹여진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으로 꾸며져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광주지역 최초로 운영되는 매장인 만큼, 다수의 고객이 방문할 것을 고려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지침에 따라 현장 예약자에 한해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박병익 롯데백화점 광주점 부점장은 "광주에서 처음으로 BTS 공식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된 만큼 많은 팬분들께서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빅히트아이피와 파트너십을 맺고 본점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에서 BTS 공식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김은지 기자 eunji.kim@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