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가 일자리 종합 포털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시행 한다. 광양시 제공 |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12월15일까지 기업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업회원(사업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구인공고 등록’ 이벤트다. 구인 수요가 있는 기업이 플랫폼 홈페이지(https://job.gwangyang.go.kr)에 채용공고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게 되는 방식이다.
시는 20개소를 추첨해 광양시 마스코트가 그려진 매돌이 마우스장패드를 2개씩 증정할 계획이다.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는 기간 내 기업회원(사업자) 또는 일반회원(개인)으로 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100명에게 모바일기프티콘(커피·케이크 세트)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 결과는 12월17일 ‘굿잡광양’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굿잡광양’ 홈페이지 상단의 ‘공지사항 및 문의’에서 ‘1:1문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광양시청 청년일자리과 산업인력팀(061-797-2361, 1996)으로 문의해도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주영 광양시 청년일자리과장은 “스마트 구인구직 플랫폼의 활성화와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 연결고리 구축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플랫폼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내 ‘보이는 일자리’-‘가게(매장)소개’에 기업정보를 게시한 소상공인 100개소를 대상으로 홍보문과 카드뉴스 형태의 영상을 제작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광양=안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