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자은도 전경 |
19일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에 따르면 ‘Fall in C-ONE 패키지’는 백길해변의 가을 정취와 씨원아일랜드의 품격을 더한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뿐만 아니라 조식 2인과 워터파크 2인이 포함된 프로모션이다. 호텔식 조식과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씨원아일랜드에서는 11월 30일까지 한정수량에 한해 예약 및 투숙객을 대상으로 ‘룸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내 주중(일~목)에 한해 실시하며, 대상 타입은 호텔 슈페리어 패밀리 예약시 디럭스패밀리로 업그레이드, 리조트는 아일랜드패밀리 클린형 예약시 오션스위트패밀리클린형으로 한단계씩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씨원아일랜드와 자음이 같은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마련했다. 고객의 성과 이름에 ‘ㅅ’ 과 ‘O’이 모두 들어가는 고객에게 식음 20% 할인과 워터파크 4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신안에서는 각종 축제가 함께 열린다. 지난 11일부터 2024 섬 맨드라미축제가 열리고 있으며, 오는 27일부터는 제6회 섬 왕새우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61-988-8888)와 홈페이지(www.class-on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최권범 기자 kwonbeom.choi@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