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진군이 오는 8월28일 열리는 ‘강진하맥축제’ 개최를 앞두고 음식부스 운용자를 모집한다. 강진군 제공 |
이번 축제는 하멜촌 맥주를 중심으로 이와 어우러진 다채로운 먹거리로 관광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솜씨 좋은 음식부스 운영자를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공개 모집하는 판매시설은 음식부스 13개로 모집 분야는 △치킨류(순살)(4개소) △튀김류(1개소) △꼬치류(1개소) △마른안주(2개소) △과일류(1개소) △볶음류(1개소) △무침류(1개소) △분식류(1개소) △전류(1개소)이다.
참여 자격은 저렴하면서도 20~40대의 젊은 층을 겨냥한 트렌디하고 신선한 메뉴를 제공하고자 하는 강진군 내 일반음식점 및 즉석판매제조가공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소 또는 축제 10일 전까지 영업 신고가 가능한 자로 1순위는 강진군민, 2순위는 관외(전남, 광주광역시 등) 거주자이다.
참여신청은 강진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자세한 신청방법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강진군청 축제마케팅추진단(식품위생팀, 061-430-3193)로 제출하면 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하맥축제는 단순한 맥주 축제를 넘어, 지역 특색을 살린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하는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개성 넘치는 메뉴로 축제의 매력을 더해줄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진=김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