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여자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는 8월 22일 2023년도 취업우수협력기관을 선정해 감사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광주여대 제공 |
23일 광주여대에 따르면 취창업지원센터는 대학 취업률 제고를 위해 취업우수협력기관을 선정하고 이를 통해 학과와 기관 간 인재 추천 및 채용 협력 인프라가 강화될 수 있도록 작년부터 2년째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수여식은 올해 총 8개 학과가 추천한 취업우수협력기관을 대상으로 기관 취업자 수, 현장실습, 산학협력 업무협조도 등 인재 양성에 대한 기여도를 기준으로 심사했다. △초등특수교육과 광주 아름어린이집(장애 전담) △유아교육과 금강해피랜드유치원 △화장품과학과 ㈜스킨메드 총 3곳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광주 아름어린이집 유충훈 원장은 “광주여대에서 훌륭한 인재를 양성해 줘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광주여자대학교와 교류하며 좋은 취업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금강해피랜드유치원 이슬비 원감은 “모교에서 훌륭한 후배들을 양성해 취업처로 보내주시고, 후배들이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다”고 말했다.
김윤정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관 관계자들과 학과 교수진들, 졸업생들과 한 자리에서 취업 현황 및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인재들을 배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노병하 기자 byeongha.no@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