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성탄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공감 어린이뮤지컬이 광주 동구 민들레소극장에서 열린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가족공감어린이뮤지컬 '장난감 무상을 수리해드립니다'는 (주)씨소뮤지컬컴퍼니가 주최, 주관하며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장난감병원으로 불리는 이곳은 정년퇴임 이후 10년간 무상으로 아이들의 장난감들을 수리해주는 할아버지의 열정이 담긴 터전이다. 장난감 병원의 파수꾼 믹스견 진구와 함께 할아버지는 묵묵히 장난감을 수리해간다. 매일같이 고장 난 장난감들이 오고가는 이곳에는 아쉽게도 주인에게 버려진 장난감들도 많이 있다. 백설 공주, 나팔부는 병정, 초록괴물, 출시 된지 두 달 된 변신로봇 등 다양한 장난감들이 각자의 고민들을 품고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며 이곳 장난감 병원에서 살아간다.
어느 날 새로운 건물주가 나타나 임대계약 만료와 동시에 장난감 병원을 정리할 것을 요구하자 할아버지는 큰 근심에 빠진다. 과연 장난감들은 임대계약이 끝나기 전까지 새로운 주인을 만날 수 있을까. 장난감들은 반드시 새 주인을 만날 거라 믿으며 또 하루를 버텨낸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기획된 공연이지만 엄마, 아빠 세대가 공감할만한 내용도 담아 온 가족이 즐기고 함께 웃을 수 있는 뮤지컬로 제작됐다.
일반 관람료는 2만원이며, 예매 할인가는 1만2000원, 단체(20인 이상)이거나 한부모가정, 장애인, 국가유공자의 경우 동반 1인까지 1만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단체예매 및 공연 관련 문의는 전화 (062-383-7556) 또는 이메일(seesawmusical@daum.net).
한편 (주)씨쏘뮤지컬컴퍼니는 광주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우리 삶이 녹아있는 유익한 내용의 창작 뮤지컬을 제작하고 있다. 가족과 사회 구성원간의 소통을 증대시키고 광주·전남 청소년 교육에 기여하는것을 목표로 삼고있다. 창작 뮤지컬 제작 뿐 아니라 축제 및 행사 공연 기획, 뮤지컬 교육 및 진로·직업 체험 등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