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와 스위스 초콜릿 브랜드 린트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호텔 부대시설 이용시 제공하는 린트의 린도볼 초콜릿 세트의 모습. 유탑그룹 제공 |
11일 유탑그룹에 따르면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와 린트 초콜릿은 고객에게 양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공동 제휴 마케팅을 추진한다.
이번 제휴 마케팅으로 호텔 내 부대시설인 감성주점, 주류 할인점, U-파티룸 등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1만6000원 상당의 린트 린도볼 초콜릿 세트를 증정한다.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린도볼은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린트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극성수기 기간인 만큼 많은 고객이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 기간은 상품 소진 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윤태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총지배인은 “린트 초콜릿과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가 상승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여수엑스포역, 여수낭만포차, 오동도, 여수해상케이블카 등 여수 주요 관광지와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다. 요트투어, 풀파티, 펫 객실, 라운지바 등을 선보이며 콘텐츠형 호텔로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