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그룹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최근 나주시 남평농협 다도지점에서 ‘제40회 다도면민의 날’을 맞아 학생들에게 장학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중흥그룹 제공 |
다도면민의 날은 지역 내 우수한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지역 기관·사회 단체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다도면이 매년 실시해 오고 있는 행사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김경수 중흥골드스파 영업팀장이 정창선 중흥그룹 회장을 대신해 지역의 우수 인재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중흥그룹은 매년 각종 행사지원 및 지역 내 우수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매년 노인 및 학생들을 초청해 식사 및 연회를 진행하며 스파무료이용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 대표 기업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특히 중흥골드스파는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18년째 지속적인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김경수 중흥골드스파&리조트 팀장은 “중흥그룹은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올해도 많은 분들을 모시고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다. 매년 우수한 인재들을 배출해 다도 지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