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24일과 12월31일, 두 차례에 걸쳐 더웨이븐 레스토랑에서 ‘아듀2024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이번 디너 뷔페는 대게, 양갈비, 비프스테이크 등 고급 요리를 비롯해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다. 또 생맥주와 소프트 드링크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연말 특별한 만찬을 완성할 계획이다.
디너 뷔페는 성인 기준 70,000원으로 투숙객에 한해서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디너 뷔페는 패키지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어 호캉스와 함께 풍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은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MZ세대를 위한 ‘파티 위드 미 패키지’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객실, 조식 뷔페, U-파티룸 이용권, 파티 풍선, 와인,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됐다. 특히 파티 풍선으로 꾸며진 U-파티룸에서는 보드게임과 노래방을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식음료도 맛볼 수 있어 개인 전용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을 올해 12월 31일까지다.
이 외에도 호텔은 12월 한달 동안 트리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곳곳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프론트 데스크에서 해당 사진을 무료로 출력해 주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윤태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총지배인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와 디너 뷔페, 파티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호텔에서 따듯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며 올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