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김대중센터서 '제11회 중소기업·농수산물 박람회' 개막
오는 12일까지 5일간 진행
74개 업체 참여·100개 부스 운영
판로 확대·투자 유치 기회 제공
74개 업체 참여·100개 부스 운영
판로 확대·투자 유치 기회 제공
2025년 05월 08일(목) 17:36 |
![]() 2025 광주우수중소기업&농수산물박람회. (주)마이스좋은공간 제공 |
8일 막을 올린 이번 박람회는 지역 중소기업과 농수산물 생산자들에게 판로 확대와 투자 유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람회에는 74개 업체가 참가하며, 100여 부스의 규모의 총 7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된다. △중소기업 아이디어제품관(특허상품, 홈리빙 아이디어제품, 식자재 관련 아이디어 상품) △건강식품·팔도 특산품관 △가전·생활용품관 △홈리빙·명품가구관 △스포츠레저관 △뷰티·패션·악세사리관 △DIY·핸드메이드관이 한 곳으로 모여 다양한 상품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광주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도 참여해 지역 발전·소비촉진을 일으켜 침체돼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최사인 (주)마이스좋은공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신규 사업 아이디어와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성능 좋은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며 “지역 중소기업과 농수산물 생산자들에게 판로 확대와 투자 유치의 기회를, 일반 관람객에게는 생활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등록과 현장 등록을 통해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정상아 기자 sanga.jeong@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