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호남농산물물류센터, 쌀 소비 촉진 아침밥먹기 캠페인
2025년 04월 10일(목) 11:13
농협경제지주 호남농산물물류센터 직원들이 협력사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국산 쌀로 만든 떡과 식혜 200여개를 나눠주며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농협경제지주 호남농산물물류센터가 쌀 소비촉진 일환으로 아침밥먹기 캠페인에 나섰다.

10일 호남농산물물류센터(센터장 강현주)는 센터 일원에서 30여명의 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쌀 소비촉진과 아침 식습관 정착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을 시행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호남농산물물류센터 및 협력사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국산 쌀로 만든 떡과 식혜 200여개를 나눠주며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하고 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농산물배송 차량에 쌀 소비촉진 현수막을 설치했다.

강현주 센터장은 “우리나라 쌀산업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쌀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아침밥 먹기 등 쌀 소비촉진운동을 범국민 운동으로 확산시켜, 우리쌀 소비가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범국민 쌀 소비 촉진운동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강현주 호남농산물물류센터장, 이강노 장성군먹거리통합지원센터장 및 농협물류 등 임직원이 참석해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데 뜻을 같이했다.
조진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