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전남도회, 정기총회 성료
2025년 02월 18일(화) 16:10 |
![]() |
이날 행사에는 윤학수 중앙회장 및 시도회장과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이광일 전남도의회 부의장, 한상원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총회에서는 2024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을 의결하고, 2025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확정했다.
강성진 전남도회장은 “건설경기 불황과 건설업간 상호시장 개방으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들다고 하지만 큰 어려움이 처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임난불구(臨難不懼)처럼 강인한 용기와 의지로 함께 힘을 모아 나아간다면 어떤 위기든지 극복하고 더 강하게 빛을 발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전문건설 발전을 염원하는 회원 여러분의 뜻을 모아 전문건설산업의 새로운 도약과 전남 전문건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회원을 대우하고 존중하며 섬기는 협회, 회원이 신뢰하는 든든하고 올바른 협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오랜 전통을 이어오며 혁신과 품질을 선도하여 전문건설 역사의 주춧돌을 세운 ㈜삼화(대표 차기술, 육화수), (유)유진건설(대표 유성진), 혁성실업㈜(대표 황의빈, 황민우) 회원사에 전문건설 백년기업 증서를, 전문건설업계 권익신장 및 업역 증진에 공헌한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와 목포교육지원청 관계관에 중앙회장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회원사 자녀에게 총 5000만원의 장학금도 전달했다. (재)대한전문건설협회 전남도회 장학회는 1993년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총 3993명의 학생들에게 33억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최권범 기자 kwonbeom.choi@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