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신관 ‘PLAY SPOT’ 새 단장
리뉴얼 오픈…이벤트 마련
2024년 11월 03일(일) 13:34
광주신세계가 신관 지하1층의 새로운 이름을 ‘PLAY SPOT(플레이 스팟)’으로 정하고 신규고객 유치에 나선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가 신관 지하1층의 새로운 이름을 ‘PLAY SPOT(이하 플레이 스팟)’으로 정하고 신규고객 유치에 나선다.

3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플레이 스팟은 신관이 지향하는 ‘New, Young, Trendy’를 반영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가 모인 MZ들의 놀이터라는 뜻을 담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지난달부터 플레이 스팟에 20여개의 MD를 리뉴얼 오픈하면서 MZ세대부터 가족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플레이 스팟은 새로운 브랜드와 문화를 이끌고 젊은 고객들이 모이는 활기 넘치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광주신세계는 플레이 스팟의 새단장을 마치고 이를 기념하여 11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7일까지 플레이 스팟 내 브랜드 구매 합산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플레이 스팟 내 브랜드 구매 합산 7만원 이상 구매 시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16일에는 플레이 스팟 내 입점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플레이 게릴라 패션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플레이 스팟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는만큼 영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며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MD를 준비해 MZ들의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