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규 “광주체육 발전에 힘 보탤 것”
박종규 광주당구연맹회장, 시체육회 부회장 임명
광주체육 아우르는 역할 최선
지역경제 활성화도 기여할 것
광주체육 아우르는 역할 최선
지역경제 활성화도 기여할 것
2024년 10월 09일(수) 17:09 |
박종규(왼쪽) 광주당구연맹회장이 지난 4일 광주시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전갑수 광주시체육회장에게 체육회 부회장 임명장을 받고 있다. 광주시체육회 제공 |
최근 광주시체육회 부회장에 임명된 박종규 광주당구연맹 회장의 소감이다.
박종규 광주당구연맹회장은 지난 4일 광주시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김용기 광주소프트테니스협회장, 박병모 시민의 소리 대표이사, 문종민 전 광주시교육청 체육복지건강과장 등과 함께 민선 2기 광주시체육회 부회장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박 회장은 시체육회 부회장직 수행을 통해 광주체육 전반을 육성하고 아우르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박 부회장은 “우리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광주당구연맹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광주시체육회 부회장을 맡아 광주체육의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박 부회장은 또 시민을 위한 체육 정책을 펼치며 체육인을 화합해 광주시민이 더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대외적인 활동도 강화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그는 “민선 2기 광주체육인이 한마음으로 하나 돼 시민건강을 위한 체육 정책 실현으로 ‘스포츠 건강도시 광주’를 만들어가는데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22년 8월 광주당구연맹회장으로 취임한 박 회장은 침체된 광주시당구연맹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지역 최초로 체육관대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 열린 제105회 전국체전 발대식에서 후원금 300만원을 쾌척하기도 했다.
최동환 기자 cdstone@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