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진성검도관에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
2024년 08월 26일(월) 11:42
이진성 진성검도관 관장이 최근 받은 ‘좋은이웃학원’ 현판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호남충정권역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는 최근 광주 북구에 위치한 진성검도관(관장 이진성)과 함께 ‘좋은이웃학원’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진성검도관은 이번 좋은이웃학원 캠페인에 참여해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검도관의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며 지속적인 나눔 동참을 약속했다.

이진성 진성검도관 관장은 “작은 마음이 모이면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된다는 것을 믿는다”며 “품속에 있는 제자들뿐만 아니라 품 밖에 있는 모든 아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장은 “어린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기쁘다”며 “진성검도관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최선을 다하는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센터 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광주시·전남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062-376-6566)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찬 기자 chan.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