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문화재단, 예술로(路) Exchange’ 7월 전시
2024년 07월 02일(화) 15:31
순천문화재단은 25일까지 순천부 읍성 남문터광장 기획전시실에서 예술로(路) Exchange 전시를 개최한다. 순천시 제공.
순천문화재단은 25일까지 순천부 읍성 남문터광장 기획전시실에서 예술로(路) Exchange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Upcycle [아트리뷰/Art-Review] 업사이클과 정크아트를 모티브로 하여 재생과 탄생 “예술로 다시 보다”라는 주제로 일상에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형 업사이클·리사이클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참여작가는 고근호, 고금남, 나사박, 마C, 심흥재, 양나희, 유순, 임택준 등 순천 및 전남 동부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작가들이 대다수 참여한다.

기획전시 예술로(路) Exchange는 남문터광장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6월부터 시작하여 총 4회에 거쳐 K-디즈니, 업사이클, 정크아트, 생태, 웹툰 등 다양한 소재를 기반으로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환경과 자원, 도시재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 (www.cfs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순천문화재단 자원운영팀 (061-746-2916)으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배서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