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마법의 소파' 요기보 체험존 열어
30일까지 1층 광장 ‘요기보 테라피’
2024년 06월 23일(일) 13:43
유통업체들이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광주신세계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요기보’ 체험존을 마련했다. 광주신세계 제공
유통업체들이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광주신세계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요기보’ 체험존을 마련했다.

23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1층 광장에 오는 30일까지 ‘완벽한 휴식, 요기보 테라피’를 주제로 체험존을 연다. 심신 안정과 에너지 회복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향기 속에서 요기보 프리미엄 빈백과 바디필로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요기보 제품은 몸을 기댔을 때 긴장이 풀리며 안정감을 선사해 ‘마법의 소파’라고 불린다. 지난 3월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 문을 연 매장에 요기보를 체험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요기보는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체험존을 열게 됐다.

광주신세계에서 열리는 요기보 체험존에서는 아로마 테라피 세션도 펼쳐진다. 요기보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천연 허브를 활용한 아로마 냉·온찜질을 받을 수 있다.

요기보 체험존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인 요기보 맥스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은 본관 지하 1층 요기보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식품생활팀장은 “광주신세계에서 열리는 요기보 체험존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요기보 제품을 만나는 것은 물론 아로마 테라피 체험까지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