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 친구들과 ACC서 연말 추억 함께 하세요
어린이문화원 트리 포토존 조성
20일 올 마지막 ‘브런치콘서트’
19~20일 자동차극장 영화 상영
23~24일 어린이 무용극 ‘루돌프’
20일 올 마지막 ‘브런치콘서트’
19~20일 자동차극장 영화 상영
23~24일 어린이 무용극 ‘루돌프’
2023년 12월 10일(일) 16:51 |
![]() 오는 23일과 24일 오후 2시 ACC 어린이문화원 어린이극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무용 ‘루돌프’를 선보인다. ACC재단 제공 |
●어린이문화원에 크리스마스 트리
ACC재단은 아이와 동반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ACC 어린이문화원 로비와 도서관, 체험관 입구, 어린이극장 등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 등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창작실험실 로비 유리중정 투명 OLED 미디어월에 어린이문화원 캐릭터 ‘시아와 친구들’을 배경으로 제작한 크리스마스 영상을 상영해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전시 등 연말 문화예술 다채
![]()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오는 20일 오전 11시 예술극장 극장2에서 열리는 ‘ACC 브런치콘서트’에 출연한다. ACC재단 제공 |
19일과 20일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친환경 자동차극장‘드라이브 인 ACC’가 ACC 부설주차장에서 열린다. 야외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로맨틱한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러브스토리’와 애니메이션 뮤지컬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을 각각 상영한다. 전기차, 수소차, 하이브리드차 등 친환경 차량만 입장 가능하며 사전 예매가 필수다. 관람료는 무료이다.
(사)한국미술협회 광주시지회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ACC 어린이문화원 대나무정원에서 협력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는 박광구, 양재영, 고근호, 문기언, 최순임 등 5명의 지역 작가가 참여해 ‘어린이와 가족’을 주제로 한 조각 작품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ACC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들에게 미술작품을 쉽고 친숙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는 연말 공연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3~24일 오후 2시 ACC 어린이문화원 어린이극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무용 ‘루돌프’를 선보인다. ‘루돌프’는 태어나 처음 문화예술을 접하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극장 접근성을 높이고자 마련한 ‘난생처음 시리즈’ 올 마지막 작품이다. 공연을 보는 동안 아이들은‘빨간 코’가 아닌 ‘빨간 엉덩이’ 원숭이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함께 하며 새롭고 놀라운 풍경들을 마주하게 된다.
도선인 기자 sunin.do@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