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졸업기업 대상 간담회
2023년 03월 16일(목) 15:13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졸업기업 대상 간담회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는 지난 15일 입주·졸업기업 30개사가 참석한 가운데 창업역량 제고를 위한 마케팅 교육과 기업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전남센터의 창업·보육 지원사업 설명회를 시작으로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편성한 온라인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크라우드펀딩 등 맞춤형 창업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대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평소 가지고 있던 입주기업 지원에 관한 의견들을 편안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정영준 센터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기업 애로사항과 의견들을 청취하여 입주기업의 실질적인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하반기에는 입주·졸업기업에 필요한 사업화지원을 통해 애로사항을 해소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혁신센터는 지역 내 우수기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 및 초기기업 발굴을 위해 전남센터 입주기업 희망자를 상시 모집중이다.

입주기업은 6개월간 전남혁신센터(전남 여수시 덕충동) 3~4층에 마련된 입주 공간을 사용하게 되며 연장평가를 통해 1년 6개월 연장, 최대 2년간 입주할 수 있다. 신청 및 접수는 창업일자리본부(061-661-1936)로 문의하면 된다.
박간재 기자 kanjae.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