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남(46·수완 규베스샵 대표) (493/1000)
2023년 01월 19일(목) 14:24
광주사람들 김정남
광주사람들 김정남
“안녕하세요. 규베스샵 대표 김정남입니다.

저희 규베스샵은 건강, 피부, 두피, 바디를 전문적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센터로 모든 분들의 건강과 미모를 책임져 주는 곳입니다.

저는 규베스샵을 시작하기 전 20년 동안 식당운영을 했습니다. 일만 하다 보니 스트레스로 30대 후반에 노화, 원형탈모가 시작으로 머리가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피부과에 다니면서 많은 약에 의존했지만 부작용이 오히려 저를 더 힘들게 했습니다. 그래서 탈모의 원인을 찾고자 공부를 하게 됐고 공부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눈 떠서 잠드는 순간까지 환경오염에 노출돼 있으며 습관적으로 취하는 성분들이 탈모와 노화를 촉진시키고 있음에도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연구를 하게 됐고 이 노하우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이 일을 하게 됐습니다.

일을 하면서 힘든 적은 없었습니다. 보람을 느낀적은 많아요.

한 번은 원형 탈모로 인해서 8년동안 전국에 있는 병원을 다니며 치료했지만 부작용으로 결국 정수리 쪽 머리를 제외하고 뒷머리는 다 빠지고 모공조차도 사라지고 있던 40대 미용실 원장님이 계셨어요. 탈모가 더 심해진 미용실 원장님은 모든걸 포기하고 제 치료조차도 거부하셨죠. 제가 매일 찾아가 설득을 시키고 일주일에 두 번은 무료로 치료를 제공한 결과, 3개월 후 잔머리가 올라오고 또 건강까지 좋아지셔서 지금은 결혼해서 아이까지 낳고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저희 가게를 찾아주세요. 그래서 전 그런 고객님들을 볼때마다 매일이 기대되고 너무 좋더라고요.

앞으로도 저는 대체의학을 더 공부해서 두피 탈모뿐만 아니라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고, 또 저희 규베스가 아직은 수완점 하나인데 광주를 지나 전국에 이 좋은 것들을 더 많이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유슬아 기자 seula.yu@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