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차, 서울 유명카페에서 만난다
'티 카페 보성愛 물들茶' 행사
2022년 04월 26일(화) 15:56 |
보성군은 보성차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제10회 보성세계차엑스포'의 연계프로그램으로 서울 대표 티 카페 4곳에서 '대한민국 Tea카페, 보성愛 물들茶' 기획행사를 오는 29일부터 5월1일까지 진행한다. 보성군 제공 |
보성군은 보성차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제10회 보성세계차엑스포'의 연계프로그램으로 서울 대표 티 카페 4곳에서 '대한민국 Tea카페, 보성愛 물들茶' 기획행사를 오는 29일부터 5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Tea카페, 보성愛 물들茶'에 참여한 4곳의 티 카페(성수동 오므오트, 청담동 공부차, 망원동 티노마드, 신촌 라오상하이)는 차를 애호하는 젊은 차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보성군과 카페들은 행사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에게 유기농 보성 햇녹차, 홍차, 블랜딩차를 전시·시음하고'보성세계차엑스포 홈페이지' 또는 '보성몰'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면서 방문자 전원에게 보성차로 구성된 기념품을 증정한다.
군은 카페를 방문하는 젊은 차인들의 대화를 차 전문지(차와 문화)를 통해 전국에 홍보하겠다는 목표다.
보성군 관계자는 "보성차와 한국차를 젊은 층들에게 알리기 위해 MZ세대가 많이 찾는 서울의 대표적인 티 카페들 선정했다. 보성차를 통해 보성의 봄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차엑스포 행사가 끝나더라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 카페에 가면 언제든 보성차를 만날 수 있도록 협의중에 있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eunzy@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