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공단 광주전남지부, 후원기업 제15호 선린건설·21호(유)씨에이치알 협약
후원기업과 협약 뒤 현판식
2021년 12월 07일(화) 15:30
법무보호공단 광주전남지부, 후원기업 제15호 선린건설·21호(유)씨에이치알 협약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정봉영)는 후원기업 제15호 선린건설㈜(대표 김종현)·21호 (유)씨에이치알(대표 최혜란)과 업무 협약식과 현판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법무보호 후원기업 업무협약은 법무보호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통한 재범방지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선정 업체는 매월 협약한 일정 금액을 지원하고 보호대상자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 등 법무보호사업을 후원할 예정이다.





후원기업 제15호 선린건설㈜ 김종현 대표는 "광주·전남에서 기업활동을 하고 있어 나눔 실천은 당연한 일"이라고 말했다.

제 21호 (유)씨에이치알의 최혜란 대표는 "사회적 취약계층인 보호대상자들이 안정적으로 자립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단 광주전남지부는 지난 10월 첫 후원기업 협약식을 가진 뒤 후원기업과 후원의집(후원업소) 발굴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시, 전남도(순천·여수·광양·보성·구례·고흥 제외) 전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보호서비스를 제공하며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박간재 기자 kanjae.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