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7만원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21일부터 한정판매

삼성전자

92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뉴시스 편집에디터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뉴시스 편집에디터

삼성전자가 명품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을 2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디스플레이와 위아래로 접는 폼팩터를 가진 ‘갤럭시 Z 플립’에 톰브라운의 절제된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선보였다.

톰브라운 수트에서 영감을 얻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회색 색상에 매트한 느낌의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에 쥐었을 때 부드러운 질감과 안정된 그립감도 제공한다.

스마트폰 중앙에 톰브라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입체적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전용 케이스도 동일한 삼색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다.

갤럭시 Z플립이 퍼플 컬러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 중심의 판매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톰브라운 브랜드를 선호하는 남성 고객들까지 확보하려는 의도로 분석된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97만원이다. 삼성전자는 2월 21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강남본점?부산본점,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실제 제품 배송은 3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은 12일(현지시각) 뉴욕 패션위크에서 독특한 구성의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공개 행사를 진행했다. 공개 행사는 ‘I am ready now(나는 이제 준비가 되었어)’라는 주제로 17명의 모델이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활용한 합동 퍼포먼스로 꾸며졌다.

박간재 기자 kanjae.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