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좋은 일만 가득 하시어라’

보해양조 ‘송가인 잎새주’ 한정판 출시

107

보해양조가 최근 잎새주 모델로 발탁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씨를 주제로 한 ‘송가인 잎새주'(사진)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한정판 잎새주는 제품 뒷면에 부착된 후면라벨에 붉은색 한복을 입은 송가인 씨의 사진과 함께 ‘2020년 새해 좋은 일만 가득 하시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보해는 지난 12월 9일 잎새주 모델로 송가인 씨를 선정한 뒤 주요 포털에서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송가인 파워’를 실감하고 있다. 잎새주 모델로 송가인이 결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 잎새주를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묻는 전화가 전국 소비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연말을 맞아 전국에서 활동 중인 송가인 씨 팬클럽 회원들이 송가인 씨의 얼굴이 포함된 포스터와 제품 등을 요청하는 전화가 계속되고 있다.

보해양조는 송가인과 잎새주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2020년 새해 한정판으로 송가인 잎새주 500만 병을 출시하게 됐다. 한정판 제품은 가정용과 유흥용으로 모두 선보이며,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정용의 경우에는 박스 포장 겉면에도 송가인 씨의 사진이 들어간다.

한정판 제품은12월 말부터 생산돼 2020년 새해부터 광주·전남 주요 대형마트와 업소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수도권과 영남 등 지역은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보해양조 박찬승 홍보팀장은 “송가인 잎새주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마트나 업소에서 송가인 잎새주를 주문하는 것”이라며 “광주·전남을 넘어 수도권과 영남에서도 한정판 잎새주를 구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에디터
편집에디터
이용환 기자 yhlee@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