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광주시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성료

전국 선수 170여명 참가…우승 경남ㆍ준우승 충남

25
2019 광주광역시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참가 선수와 임원·관계자들이 2일 광주 염주파크골프장에서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고 있다. 광주장애인체육회 제공 최동환 기자 cdstone@jnilbo.com
2019 광주광역시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참가 선수와 임원·관계자들이 2일 광주 염주파크골프장에서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고 있다. 광주장애인체육회 제공 최동환 기자 [email protected]

광주시장애인체육회는 2일 광주 염주파크골프장에서 올해 마지막 전국대회인 ‘2019 광주광역시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광주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광주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선수 및 임원·관계자 17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기원했다.

대회는 단체전(18홀) 3인1조 포섬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돼 우승자를 가렸다.

이번 대회 우승은 경남이 차지했고, 준우승은 충남에게 돌아갔다. 광주는 별도로 5개 구가 참여하는 경기를 벌여 동구가 1위를 차지했다.

서용규 광주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이번 대회가 경쟁과 승패를 떠나 희망과 도전의 한마당이자, 우정과 화합의 축제로 치러짐으로써 장애인 파크골프의 저변 확대는 물론 체육 활성화의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동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