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변진섭 ‘작은 콘서트’로 힐링데이

점심시간을 활용한 콘서트로 임직원·고객과 한낮의 힐링 콘서트

41
 편집에디터
편집에디터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2일 광주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임직원, 본점을 찾은 고객들과 함께 ‘작은 콘서트’를 펼쳤다고 밝혔다.

‘작은 콘서트’는 업무의 연속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원들이 점심시간에 잠시 여유를 가지고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으며, 가수 변진섭을 초청해 가을의 낭만을 느끼는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직원들은 점심식사 후 한낮의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공연에 참석해 바쁜 일상 속 직무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음악을 감상하며 따뜻한 소통과 공감을 나눴고, 고객들에게도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이 되었다.

‘작은 콘서트’를 찾은 광주은행 직원은 “늘 똑같은 일상 속, 지나가는 시간으로만 생각했던 점심시간에 색다른 경험으로 마음을 재정비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회사에서 마련해준 힐링의 시간으로 뜻밖의 선물을 받은 것처럼 마음이 따뜻해졌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치열한 경제·금융 현장에서 직무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직원들에게 오늘 ‘작은 콘서트’가 일과 삶의 행복한 균형을 갖고 워라밸이 실현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광주은행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직원들의 열정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광주은행을 비롯한 우리 지역 기업에 진정한 워라밸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직원들의 저녁 있는 삶을 보장하기 위해 오후 6시 PC-OFF제를 시행해 조기 퇴근을 장려하고, 초등학교 입학자녀 10시 출근제, 직장어린이집 운영 등을 통해 직원들의 워라밸을 실현하기 위한 적극적인 정책을 펼치고 있다.

 편집에디터
편집에디터
박간재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