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차량 공기 등 6개 영역 케어 ‘큐솔루션’ 론칭

21

기아자동차가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와 함께 차량 관리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큐솔루션은 ▲공기 ▲운전 ▲보호 ▲크리닝 ▲열 ▲관리 등 6개 영역에서 토탈 카케어를 제공하는 오토큐의 브랜드 상품으로, 기아차는 큐솔루션 출시를 통해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는 계획이다.

기아차는 첫 번째 큐솔루션 제품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 가스,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더 에어’를 출시했다.

‘더 에어 에바코팅’ 스프레이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차량 에바코어에 있는 유해균을 살균하고 유익균을 코팅해 차량 내 악취를 저감한다. ‘더 에어 헥사필터’는 업계 최초 6중 필터를 적용한 자동차용 에어컨·히터 필터로 도로의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한다.

‘더 에어’는 자동차 관리 특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스타트업 ‘오토앤’과 ‘엠바이옴’이 함께 제작했으며, 기아차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들과 협업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큐솔루션 런칭을 기념해 다음달까지 ‘더 에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은 기아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차량 관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토큐브랜드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일념 하에 다양하고 합리적인 차량 관리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간재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