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담양포럼,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 윤선현 대표 초청 강연

시간관리 및 공간정리 통해 삶의 변화 이끄는 노하우 소개

72
 편집에디터
편집에디터

담양군이 오는 16일 오후 4시 담양문화회관에서 군민을 위한 열린 강좌 ’21세기 담양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로 각종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윤선현 대표가 ‘정리의 힘’을 주제로 정리를 통해 우리의 삶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지를 강의한다.

특히, 정리습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시간 및 인간관계 정리의 중요성을 비롯해 정리를 힘들어하는 사람을 위해 실천하는 습관을 강조하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세 가지 원칙을 알려줄 예정이다.

윤 대표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다가 몸소 깨달은 정리의 힘을 세상에 소개하기 위해 정리컨설팅 사업을 시작해 정리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로 현재 ㈜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를 맡고 있다.

또한, 2012년 ‘하루 15분 정리의 힘’을 발간해 큰 인기를 얻어 학교, 기업, 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정리를 주제로 한 강연을 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정리 노하우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담양군 관계자는 “올해가 두 달 조금 더 남은 시점에서 정리전문가로부터 시간과 관계, 공간 등을 어떻게 정리해 나가야하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배우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담양=이영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