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한농연·한여농, 김장 나눔 배추 파종

130
이향만 함평군농업기술센터소장과 (사)한국농업경영인 함평군연합회, 한국여성농업인 함평군연합회 회원 30여명이 1일 함평천지프러그 육묘장에서 항암배추 5000개를 파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평군 제공 함평=서영록 기자 yrseo@jnilbo.com
이향만 함평군농업기술센터소장과 (사)한국농업경영인 함평군연합회, 한국여성농업인 함평군연합회 회원 30여명이 1일 함평천지프러그 육묘장에서 항암배추 5000개를 파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평군 제공 함평=서영록 기자 [email protected]

(사)한국농업경영인 함평군연합회(한농연)와 한국여성농업인 함평군연합회(한여농) 회원 30여명은 1일 함평천지프러그 육묘장에서 항암배추 5000개를 파종했다.

이날 파종행사는 두 단체가 연계해 진행하는 ‘김장 나눔 사랑이야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각 단체 회원들이 항암배추 육묘부터 재배, 수확, 김장 나누기까지 함께 하는 지역 상생 재능기부 사업이다.

이날 파종행사에 참석한 이향만 함평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주위 이웃들을 위해 매년 김장 나눔 활동을 펼쳐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어 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무척 든든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임채문 한농연 회장은 “재능 기부활동에 흔쾌히 동의해주신 양 단체 회원들께 모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평=서영록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