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필수 아이템 ‘위니아 제습기’ 주목

위니아딤채 “듀얼 컴프레서를 장착해 더욱 강력한 제습 가능”

1440

전국이 막바지 장맛비에 폭염까지 겹쳐 푹푹 찌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25일 기상청에 따르면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아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고 지역에 따라 최대 300mm 이상이 내리는 곳도 있다고 예보했다.

이러한 날씨가 계속되면 고온다습하고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마련이다. 높은 습도로 찜통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위니아딤채는 장마철 필수 아이템인 ‘제습기’를 추천했다.

‘위니아 제습기’는 위니아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듀얼 컴프레서’를 장착해 두 개의 실린더가 움직이며 진동과 소음을 줄이고 효율은 높여 더욱 강력한 제습이 가능하다.

위니아 제습기. 위니아딤채 제공 편집에디터
위니아 제습기. 위니아딤채 제공 편집에디터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모든 라인업은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한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희망습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터보 모드 가동 시에는 일반건조보다 최대 8.1배 빠르게 건조한다. 상단에 위치한 블레이드는 자동으로 회전하며 제습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넓게 퍼뜨려준다. 습기가 많은 구역에서 가동 시 결로 및 곰팡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세부 기능도 눈에 띈다. 예약타이머 기능을 활용해 수면 중이거나 외출 중일 때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버튼 잠금 기능이 있어 오작동을 방지한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투명 수위창을 통해 제습된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만수 시에는 자동으로 작동을 멈춘다. 또한, 만수 시 물을 쉽게 비울 수 있도록 수조커버와 세이프티 핸들도 달려 있다.

제품 하단에는 ‘EZ 이동바퀴’가 있어 제습이 필요한 곳으로 편리하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부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스피드 마름이 키트’는 호스를 통해 원하는 곳을 집중적으로 제습할 수 있다. 비에 젖은 신발이나 습기가 많은 신발장, 곰팡이가 발생하기 쉬운 옷장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위니아 제습기’는 8L, 11L, 14L, 16L, 18L의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용량 및 기능에 따라 20만원부터 60만원대이다.

박간재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