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모빌리티’ UCC&웹툰 공모전

영광군, 최우수팀에 300만원

149
영광군 'e-모빌리티 UCC&웹툰 공모전' 포스터. 영광군 제공 편집에디터
영광군 'e-모빌리티 UCC&웹툰 공모전' 포스터. 영광군 제공 편집에디터

영광군은 ‘생활을 e롭게! 미래를 신나게! 나만의 e-모빌리티’란 주제로 10일부터 내달 19일까지 2019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UCC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emobilityexpo@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UCC 부문은 영상카메라로 촬영한 영상물이나 플래시 애니메이션 형태로 재생 가능한 동영상으로 30초에서 3분 이내, 해상도가 1280×720px 이상의 출품규격을 갖춰야 하며 개인 유튜브 업로드 시 조회 수를 심사평가에 반영한다.

웹툰 부문은 공모 주제를 잘 표현한 JPG 파일 형태로 6컷 이상 30컷 이내 300dpi 이상의 해상도로 제작되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군은 선정된 수상작에 대해 8월 13일 수상자에게 개별통지하고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분야별로 △최우수 1팀, 300만원 △우수 3팀, 100만원 △장려 5팀, 5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영광군 관계자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작품들은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홍보 마케팅 자료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광=김도윤 기자 dykim2@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