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출연 광주 슈퍼콘서트 라인업 최종 확정

오는 11일 오후 5시 2차 무료티켓 배부

1193

[{IMG01}]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하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슈퍼콘서트 출연진이 최종 확정됐다.

1일 광주세계수영대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2차 출연진으로 트와이스, 홍진영, 그룹 더 보이스와 TXT, 체리 블렛이 결정됐다. 지난 달 1차 출연진으로는 BTS와 모모랜드, 아이즈 원, 엔 플라잉, 네이처 등이 선정됐다.

이번 슈퍼콘서트는 오늘 28일 오후 7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지난 달 28일 1차 배부한 무료티켓은 사이트 오픈 20여초 만에 매진됐다. 2차 무료티켓은 1차와 같이 오는 11일 오후 5시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배부한다. 이달 중순께 추가로 한 차례 더 3차 무료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슈퍼콘서트 개최에 대비해 안전·교통·숙박 대책 등 종합계획을 수립해 시행한다.

특히 ‘매진’으로 인한 암표 방지를 위해 공연 당일 문자티켓 소지자는 지정된 구역의 티켓 부스를 찾아가 신분증과 선정된 문자로 본인 확인 후 티켓을 배부 받을 수 있다.

이용섭 조직위원장은 “이번 슈퍼콘서트를 계기로 많은 국내외 관람객들이 광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돼 수영대회 홍보에 큰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붐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영대회 조직위가 주최하고 문화관광부, 광주시, 한국관광공사가 후원 하는 이번 슈퍼콘서트 외에도 전국적인 붐 조성을 위해 오는 24일 서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수영대회 유니폼 패션쇼와 대회 메달을 공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광주수영대회 성공기원 슈퍼콘서트 포스터. 광주수영대회 조직위 제공 편집에디터
광주수영대회 성공기원 슈퍼콘서트 포스터. 광주수영대회 조직위 제공 편집에디터
주정화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