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e-모빌리티엑스포서 전동휠·킥보드 ‘반값 할인’ 판매

146

영광군이 국내 최초로 개최하는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에서 전기를 동력으로 움직이는 다양한 운송 수단을 반값에 판매한다.

영광군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영광 대마산업단지 일원에서 열리는 ‘e-모빌리티 엑스포’ 행사기간에 ‘블랙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블랙데이’ 행사에서는 다양하고 품질 좋은 e-모빌리티(Electronic mobility) 제품을 일반 판매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예정 제품은 전동휠,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약 300대 규모다.

구매 희망자는 오는 20일부터 ‘e-모빌리티 엑스포 홈페이지(http://www.emobilityexpo.com)’를 통해 선착순 사전 신청 접수를 받는다.

접수자가 엑스포 기간 중에 행사장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e-모빌리티’를 구매할 수 있다. 문의는 엑스포추진단(061-350-3453)으로 하면 된다.

오는 11일 개막하는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에서는 각종 포럼과 세미나, 400여 대의 e-모빌리티 체험, e-모빌리티 자율주행 경진대회, 드론경진대회, e-모빌리티 디자인 전시·경진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대마산업단지를 중심으로 ‘e-모빌리티 산업’을 집중 육성 중인 영광군은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해 올해를 원년으로 국제 규모 엑스포를 연례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영광=김도윤 기자 dykim2@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