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62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인터컨티넨탈 호텔스 그룹(IHG)에서 IHG 리워드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IHG 홈페이지(www.ihg.com)를 통해 한국 IHG 호텔&리조트(홀리데이 인 광주·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서울 파르나스·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를 직접 예약할 경우에 해당된다.

2번째 투숙부터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 해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국에서만 특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9월30일까지 투숙 완료하면 된다.

IHG 리워드 클럽의 신규 가입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안내 및 가입은 IHG 웹사이트 혹은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할 수 있다. 인터넷 무료 및 체크아웃 시간 연장 등의 IHG 리워드 클럽 기본 혜택 외에 적립된 IHG 리워드 클럽 포인트는 무료 숙박, 마일리지 전환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IHG)의 하나로 전 세계에 1500여 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로, 광주·전남지역에서 유일한 인터네셔널 브랜드 호텔이다. 전 세계 IHG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IHG 리워드 멤버쉽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멤버 특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동 동반 가족여행을 위해 특화된 프로그램인 어린이 무료 투숙·식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주정화 기자 jeonghwa.joo@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