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디오션리조트-시흥시민축구단, 업무협약 체결
2025년 02월 06일(목) 16:11 |
6일 여수 디오션호텔 에메랄드홀에서 디오션리조트와 시흥시민축구단이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디오션리조트 제공 |
이날 여수 디오션호텔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디오션리조트 유광현 회장과 시흥시민축구단 박상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에 뜻을 모았다.
창단 9년 만인 지난해 K3리그 우승을 차지한 시흥시민축구단은 이번 협약에 따라 2025시즌 유니폼에 디오션리조트 로고를 부착한다. 디오션리조트는 구단 선수단과 임직원에게 리조트 시설에 대한 우대 할인을 적용할 계획이다.
유광현 디오션리조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오션리조트가 수도권까지 알려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활동을 이어가고,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흥시민축구단의 2025시즌 선전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시흥시민축구단 박상호 대표는 “이번 협약은 구단의 발전과 더불어 새로운 가능성을 여는 의미 있는 시작이라 생각한다”며 “2025시즌에도 시흥시민축구단이 더 큰 도약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양 기관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흥시민축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수를 동계훈련지로 선택, 숙소인 디오션리조트에서 인근 훈련장과 디오션 피트니스센터를 활용해 팀의 조직력과 경기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여수=이경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