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 설 연휴 패키지
2025년 01월 09일(목) 10:03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자은도
신안군 자은도에 위치한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가 임시공휴일이 포함된 황금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게 즐길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맞이에 나선다.

9일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에 따르면 첫 번째는 ‘갓섬비 패키지’로 설 연휴 기간 동안 투숙객에 한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씨원아일랜드의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객실과 조식뷔페 2인, 워터파크 2인, 식음바우처 1만원권까지 포함되는 가성비 패키지다.

두 번째는 ‘설레는 섬 패키지’로 설 연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객실 2박 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호텔 슈페리어패밀리 타입을 디럭스로 리조트는 아일랜드패밀리를 오션스위트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며, 리조트 내 다양한 식음업장에서 활용 가능한 식음바우처도 2만원권이 지급된다.

연휴기간 특별 패키지로 24일까지만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투숙 기간은 25일부터 2월 1일까지다. 또한 씨원아일랜드에서는 연휴기간 동안 일부 매장에서 해피아워를 운영, 주류를 판매가 대비 30% 할인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관계자는 “설연휴 기간동안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신안군 자은도에 위치한 호텔&리조트에서 서남해 앞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과 함께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길 바란다”며 “관광객 유입을 통한 내수경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실(061-988-8888) 및 공식 인스타 계정과 홈페이지(www.class-on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최권범 기자 kwonbeom.choi@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