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 남도장터 우수제품 특별할인전
12일까지 나주 한전본사서
수익금 일부 나눔행사 진행
2024년 12월 10일(화) 16:25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재단법인 남도장터는 ‘2024 12월 동행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남도장터 우수제품 특별할인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남도장터 우수제품 특별할인전는 오는 11일~12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나주시 소재 한국전력 본사에서 나주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역 특산품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할인전은 전남을 대표하는 남도장터 입점업체 20개사가 참여해 나주 배 과일칩, 장성 사과, 영암 황토고구마, 완도 전복, 신안 꾸지뽕 등 전남의 우수 특산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현장 방문 고객에게는 ‘장바구니와 핫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남도장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동행축제 특별 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11일~12일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오프라인 행사장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행사장 방문기회를 놓치신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동행축제 특별 기획전’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동행축제 특별 기획전 및 라이브커머스는 남도장터 홈페이지(jnmall.kr) 메인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할인전 수익금 일부는 다문화가정에게 전달하는 온기(溫氣) 나눔행사도 예정돼 있다.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 관계자는 “남도장터와 함께 동행축제를 맞아 우리지역 우수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연말연시에 지역 특산품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경호 남도장터 대표이사는 “나주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임직원들과 나주시민, 전국 소비자들께서 만족할만한 제품들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로 통해 남도장터의 입점업체들이 더욱 힘을 얻고 지역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