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수험생 관광 체험상품 반값 이벤트
전남관광플랫폼 연계...한정 수량
목포 케이블카·강진 짚트랙 등 4종
목포 케이블카·강진 짚트랙 등 4종
2024년 11월 19일(화) 10:35 |
목포해상케이블카. 전남도 제공 |
이번 행사는 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에게 전남의 아름다운 자연과 체험을 만끽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함과 동시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체험상품은 △목포의 탁 트인 바다와 다도해 풍경을 공중에서 감상할 수 있는 목포 해상케이블카 △여수 밤바다의 낭만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여수 녹테마레 △대나무 숲과 빛의 조화로 독특한 야간 체험을 선사하는 담양 딜라이트 △자연 속에서 긴장감 넘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강진 짚트랙 등이다. 이들 체험상품은 전남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 관광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할인은 전남관광플랫폼 앱을 통해 예약한 경우에만 받을 수 있으며, 수험표 확인은 현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만큼 조기 마감 가능성도 있다.
주순선 전남도 관광체육국장은 “수능이라는 큰 관문을 통과한 수험생이 이번 기회를 통해 전남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전남관광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는 오는 26일 무안 봉불사에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오감 명상, 감정 상담, 에니어그램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된 마음 치유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오지현 기자 jihyun.oh@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