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탑호텔, 다채로운 '가을 낭만 콘서트' 진행
MZ세대 겨냥 라이브 공연과 DJ퍼포먼스
내달 루프탑 재즈&클래식 공연 선봬
2024년 09월 29일(일) 16:36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가 가을 시즌을 맞아 낭만적인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유탑그룹 제공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가 오는 10월부터 루프답 재주 재즈&클래식 콘서트를 진행한다. 유탑그룹 제공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가 가을 시즌을 맞아 낭만적인 라이브 공연으로 관광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29일 유탑그룹에 따르면 에메랄드빛 제주 함덕 서우봉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작년 연말부터 라이브 공연을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매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버스킹, POP, DJ 등 다채로운 무대를 꾸미며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MZ세대를 넘어 가족단위 투숙객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호텔 1층 ‘유탑라운지 라이브펍’에서 열리는 라이브 무대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각종 식음료를 맛보며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부터 라이브 공연과 함께 루프탑 재즈&클래식 콘서트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제주 함덕 서우봉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호텔 9층 ‘안트레 라운지바’에서 열리며 가을의 낭만적인 정취를 선사할 재즈와 클래식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멋진 선율과 함께 데일리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공연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한다.

또 10월 한 달 대표 부대시설인 모던료칸 자쿠지 시설을 50% 할인하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다양한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윤영배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총지배인은 “고객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호텔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제주의 가을 정취를 즐기며 음악이라는 문화 콘텐츠를 중심으로 고객들이 색다른 감동과 추억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